[오피스 365] 제거하는 방법

Office 365를 완전히 제거하거나, 제거 후 다시 설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거하는 방법 두 가지를 소개합니다.

방법 1

시작 메뉴에서 워드, 엑셀 등 오피스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올리고 우클릭합니다. 팝업 메뉴 중에서 [제거]를 클릭합니다.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창이 듭니다. Office 365를 선택하고 [제거]를 클릭합니다.

방법 2

Windows 설정을 엽니다.(단축키는 WIN+I입니다.) 설정 메뉴 중에 [앱]을 클릭합니다.

앱 목록에서 Office 365를 클릭한 다음 [제거]를 클릭합니다.

소프트웨어 구입 / 컨설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