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365] 기업용 MS Office 365 평가판 신청하는 방법

기업에서 오피스 365 도입이 적절한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직접 사용해보는 게 제일 좋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비즈니스용 오피스 365를 30일 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어디서 신청하는지,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기업이 사용하는 비즈니스용 오피스 365 평가판을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개인이 사용하는 Office 365 Home 평가판이 필요하다면 여기를 방문하세요.

  • 밑으로 내려가면 Office 365 Business와 Office 365 Business Premium에 무료 체험 링크가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의 무료 체험 링크를 클릭합니다.

  •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합니다. 실명이 아니어도, 실제 존재하는 회사 이름이 아니어도 됩니다.
  • 정보를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 사용자 아이디를 만듭니다. 여기서 만든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관리하게 됩니다.
  • 정보를 입력 후 [내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자동 가입 방지를 위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인증이 편합니다.
  •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자 메시지 전송]을 클릭합니다.

  • 문자 메시지로 온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평가판 계정이 생성됩니다.

  • 혹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와도, 계정은 생성된 것이므로 무시하시면 됩니다.

  • https://www.office.com에 접속합니다.
  • 평가판 신청 과정에서 생성한 사용자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 [관리]를 클릭합니다.

  • 이제 오피스 365의 기능을 마음껏 사용해보세요.

소프트웨어 구입 / 컨설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