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즈] Teams에 Planner 추가하고 작업 할당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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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는 협업 툴입니다. 플래너(Planner)는 할 일을 만들고 관리하는 도구입니다. 팀즈에 플래너 탭을 추가하면 계획을 추가하고 담당자를 배정하고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서, 기한 내에 마쳐야 하는 작업이나 공동 작업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플래너 탭 추가하기

  • 팀 채널에서 상단에 있는 +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Planner를 클릭합니다.

  • 이름을 정하고 [저장]을 클릭하면...

  • 그 이름으로 탭이 만들어집니다.

할 일 만들고 배정하기

  • 제목과 기한을 정하고 담당자를 배정합니다. 여러 명을 배정할 수 있습니다.
  • [작업 추가]를 클릭하면 작업이 추가됩니다.

  • 작업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작업을 만들면 할당된 사용자에게 채팅, 활동, 메일로 알림이 갑니다.

  • Planner 탭에서 어떤 작업이 할당되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작업 완료 표시하기

  • 할당된 작업을 마쳤으면 완료 표시를 합니다.

  • 할당된 모든 사용자가 완료 표시를 하면, 해당 작업은 완료 항목으로 바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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