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표 설정하는 방법, 표 해제하는 방법

AutoCAD 가격 할인 + GIFT 프로모션
AutoCAD를 특별한 가격에 공급하고, 구입 수량 만큼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알툴즈 통합팩, 알PDF 이벤트
이스트소프트의 알툴즈 통합팩 또는 알PDF를 구입하시면, 구입 수량에 따라 애플 워치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엑셀의 표를 이용하면 데이터를 정렬하거나,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것을 추려내거나, 디자인을 하는 것이 수월해집니다. 매크로를 이용하면 여러 개의 표를 하나로 합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엑셀에서 표를 어떻게 만드는지, 그리고 표 해제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표 만들기

  • 표로 만들 셀들을 선택하거나, 그 안에 있는 셀 하나만 선택하고 단축키 Ctrl+T를 누르면...

  • 표가 만들어지고, 기본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표 해제하기

  • 표 안에 있는 아무 셀이나 하나 선택합니다.

  • [표 디자인]에서 [범위로 변환]을 클릭합니다.

  • [예]를 클릭하면 표가 해제됩니다.

  • 하지만, 서식은 제거되지 않습니다.

  • 표 서식도 지우고 싶다면 [서식 지우기]를 이용하는 게 편합니다.

소프트웨어 구입 / 컨설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