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지원

설치 및 배포, 기술 지원, 장애 처리,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토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IT 인프라를 위한 유지보수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IT 자산장애를 최소화하고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통하여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고려사항은 다음과같습니다.

  •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문 인력을 갖추고 있는가?
  • 우리회사 시스템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우리회사에 필요한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가?
  • 이력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유지보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줄 수 있는가?

소프트이천 기술 지원 서비스

㈜소프트이천 기술 지원 서비스의 전략은 장애 발생 시에만 대응하는 수동적인 장애 조치에 그치지 않고, 평상시의 정기적인 예방 정비를 통한 장애발생의 원인을 최소화시키는 적극적인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와의 기술 제휴를 통하여 Microsoft사 소프트웨어의 기술 지원을 One-stop 서비스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이천 기술 지원 서비스는 시스템에서 운용 중인 Microsoft OS와 서버 서비스 또는 제품군(SQL Server, Exchange, Lync, O365, AD, IIS, CRM 등)에 대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지원을 필요로 하는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소프트이천 유지보수 특장점

고객사 인프라에 대한 폭넓은 이해

고객사의 필요에 맞게 최적의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IT 자산을 왜 도입했는지까지 잘 이해하고 있는 파트너

전문 인력 보유

MS MVP를 보유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보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문 인력을 가진 파트너

기술 지원 뿐 아니라 고객사의 마음까지 이해하는 서비스

HELP DESK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 지원 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잘 아는 파트너

소프트웨어 구입 / 컨설팅 문의